맥스디젤

자동차 브랜드명 맥스디젤
시기 성장기(1970년-1999년)
회사명 새한자동차(Saehan motors)
매체 신문사명 매일경제
게재일 1981-07-01
광고 광고 제목 절약시대의 강력픽업 맥스디젤
주제어 서비스, 최신, 디젤엔진, 인기, 적재능력

카피 내용

맥스 디젤 특별 서비스 실시
시판 3개월 만에 국내 픽업시장을 석권한 맥스디젤은 최신의 승용차 전용 디젤엔진을 탑재, 소형트럭에서 많이 나는 소음이나 진동이 없으며, 복잡한 도시의 골목골목을 마음데로 운행할 수 있는 강력디젤 픽업으로 그 인기가 날로 더해가고 있읍니다.
저렴한 연료비, 뛰어난 기동성, 0.85톤의 막강한 적재능력을 자랑하는 맥스디젤은 우수한 성능과 더불어 충실한 아프터 서비스로 소형화물 운송의 주역으로 각광을 받고 있읍니다.
최고의 경제성
맥스디젤은 값이 저렴한 경유를 사용하면서도 연소효율이 가솔린 픽업에 비해 30%이상 높아 연료비가 1/4밖에 들지않고, 엔진 내구성이 3배이상 높으며 고장이 적어 매우 경제적입니다.
뛰어난 기동성
맥스디젤은 차세가 적고 운전석의 시야가 넓어 적재함에 화물을 만재하고서도 좁은 골목길을 자유자재로 운행할 수 있는 뛰어난 기동성을 자랑합니다.
막강한 적재능력
1,850×1,450x410mm의 대형 적재함은 국내 픽업중 최대인 0.85톤의 적재능력은 물론 강도높은 특수 이중 철판으로 되어 있으며, 간단한 조작을 통하여 쉽게 분리되므로 파손되거나 노후한 적재함을 따로 때어내어 교환할 수 있어 아주 편리하고 경제적입니다.

(출처 : 네이버 뉴스 라이브러리 : https://newslibrar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