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피 내용
94,’95 파리-디카르 랠리 2년 연속 우승!
지옥을 돌파한 그 성능을 느껴보십시오! – 시트로엥(CITROËN)
고품격 세단과 스포트카의 감동을 동시에 드리는 프랑스 중형세단, 시트로엥 「잔티아」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 ‘능동적 안전’ 개념의 자동차
대개 일반 자동차들은 ‘사고 발생시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이는 것’ 을 목표로 합니다. 이런 수동적 안전개념과는 달리 잔티아의 능동적 안전 프로그램은 ‘사고자체를 피하는 것을 우선순위’에 놓고 있습니다. 모든 주행조건을 완벽하게 고려하여, 적절한 서스펜션을 선택하는 인공지는 하이드랙티브Ⅱ 서스펜션과 코너링의 안전을 보장하는 셀프스티어링 뒷바퀴축은 바로 이러한 능동적 의미의 안전개념에서 나온 것입니다.
최대의 안전성과 최고의 승차감- 하이드랙티브Ⅱ 서스펜션
하이드랙티브Ⅱ 서스펜션이란 운전상황이나 노면상태에 따라 최적의 상태로 서스펜션이 자동 선택되는 획기적 장치입니다. ON BOARD COMPUTER에 연결된 5개의 센서가 주행도로의 상태를 감지, 0.03초내에 서스펜션을 최적의 상태로 조정하여 주므로 일반주행시에는 소프트모드로 최고의 안락한 승차감을 드리고, 고속주행시에는 최대의 안전성을 확보해서 스포티한 드라이브를 가능케합니다.
어떤 코너 굴곡에도 완벽하다- 셀프스티어링 뒷바퀴축
뒷바퀴의 각도가 변하는 자동차 보셨습니까? 셀프스티어링 기능이 있는 뒷바퀴축은, 코너링시 승차감과 안전성을 조화시키는 시트로엥만의 독특한 시스템입니다. 셀프스티어링의 잔티아, 급커브길이나 굴곡이 심한 도로에서도 완벽한 균형으로 최고의 안전성과 승차감을 약속드립니다.
안전을 위한 최고의 선택- 시트로엥「잔티아」
‘교통 사고와 인간 구조 형태학 연구소’의 협조로 디자인된 원피스 안전구조, 차체전후의 충격을 흡수해주는 차체 주름 장치, 후진시 사고를 예방하는 후사경의 자동조절기능, 전면 안전벨트 잠금 시스템, ABS, 계기판의 위험지역으로부터 승차자들을 보호하는 안전벨트 프리텐셔너와 에어백 외에 비상사태시 엔진이 꺼진 이후에도 브레이크를 약 80회 정도 사용할 수 있는 독창적 안전장치가 있습니다.
■하이드랙티브Ⅱ 서스펜션은 운전상황에 따라 승차 높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CITROËN
(주)(株)삼환(三煥)까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