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피 내용
個性創造(개성창조) “제미니의 스타일이 최신감각으로 새로와졌읍니다”
개성있는 사람, 개성있는 패션, 개성있는 승용차-바야흐로 세계는 개성창조의 시대입니다.
개성을 중요시하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제미니는 그동안 이룩한 품질혁신의 바탕위에서 또다시 새로운 개성을 창조하는 대폭적인 스타일혁신을 이룩했읍니다.
최신 감각의 앞뒤 모습에서 조그만 외장품에 이르기까지 드높은 격조를 가득 담은 제미니는 이제 고급승용차로서 여러분의 개성을 새롭게 창조해드릴 것입니다.
보다 산뜻해진 앞 얼굴
차의 개성을 한 눈에 느끼게 하는 앞모습은 승용차의 얼굴이라해도 지나친 말이 아닙니다. 새로와진 제미니의 앞모습은 보다 산뜻하고 미려합니다.
폭이 넓어지고 길이가 연장된 홀 라운드 범퍼(Full Round Bumper), 그리고 그 범퍼에 부착된 프로텍타(Protector)와 스트맆(strip)은 주행시 여러분의 안전을 최대로 보장합니다.
또한 범퍼안에 들어간 콤비네이션램프와 수평형으로 바뀐 라디에타 그릴의 핀(Fin)은 제미니의 모습을 한결 참신하게 꾸며줍니다.
응접실무드의 호화로운 고급시트
인간공학에 바탕을 둔 실내설계는 새로와진 제미니의 커다란 자랑입니다.
20mm가량 높아지고 102°에서 105°까지 조정이 가능한 등받이, 그리고 한결 길어진 안장을 채용한 앞좌석은 장거리여행에도 운전하시는 분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줍니다.
또한 레코드의 산허리형 등받이를 그대로 채용한 뒷자석은 움직이는 응접실로서 여러분께 최고의 휴식을 제공합니다.
중후한 멋을 더해주는 꼬리부분
제미니의 꼬리부분은 미래지향적으로 설계되었읍니다.
트렁크 왼쪽에 새로 단 「SAEHAN」마크와 고딕체로 바뀐 「GEMINI」마크는 중후한 멋을 더해주며 딜럭스와 슈퍼형의 「DLX」표식은 제미니의 격조를 높여줍니다. 또한 여러분의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DARK MAROON, COSMOS BLUE, SILVER GREY, PERSIAN SAND, CORTEZ RED, PASTEL WHITE, CLASSIC BLACK, DEAUVILLE BLUE등으로 다양화된 제미니의 색상에 맞춰 흰색과 검은 색의 장식판을 구분하여 부착함으로써 색상의 조화가 선명하게 돋보입니다.
고급승용차는 제미니부터
제미니
(출처 : 네이버 뉴스 라이브러리 : https://newslibrar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