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타이탄, 1톤 디젤봉고

자동차 브랜드명 슈퍼타이탄, 1톤 디젤봉고
시기 성장기(1970년-1999년)
회사명 기아자동차(Kia motors)
매체 신문사명 매일경제
게재일 1980-11-27
광고 광고 제목 傳統(전통)의 기아마스타 두가지의 걸작!!
주제어 전통, 스타일, 속력, 힘, 트럭

카피 내용

傳統(전통)의 기아마스타 두가지의 걸작!!

슈퍼타이탄
새로운 스타일/더욱 빠른 속력 3000cc/86마력의 강력해진힘/정숙한 주행/2.5t
最強(최강)의 힘 3000cc, 86마력으로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하여 중형화물 수송의 2.5톤 트럭으로는 가장 강력합니다.
고속력 더욱 빠른 속력으로 장거리수송에서 만족할 수 있는 고속형 E3000엔진과 리어엑슬 채용으로 시간을 단축시킵니다.
저소음ㆍ저공해 고압력으로 연료량을 정확히 조절하는 新型(신형) 분사펌프를 채택 소음이 아주 적고 배출가스를 재연소하여 공해방지와 연료를 절감시킵니다.

뛰어난 제동력 9인치 전공 배력장치의 브레이크는 가볍게 밟아도 정확한 제동력을 발휘합니다.

강인한 차체 특수강판의 「囗」형 후레임, 튼튼한 적재함으로 차체의 안전을 오래 유지시킵니다.

화물트럭의 권위를 지키는 기아마스타가 신제품 1톤디젤 봉고에 이어 개발한 新型(신형) 2.5톤 슈퍼타이탄은 오랜동안 화물업계의 절대적인 각광을 받아오던 기아마스타의 신뢰에 보답코져 탄생시킨 2.5톤 트럭의 걸작입니다.
국내최초의 초저상 1톤 디젤봉고는 70마력의 강한 힘과 넓고 낮은 적재함으로 짐싣기 편리하여 각광을 받아 절찬리 판매되고 있으며 새롭게 개발한 디젤슈퍼타이탄은 2.5톤 트럭중 새로운 스타일의 3000cc 86마력의 最強(최강)의 힘과 고속형, 저소음의 우수한 성능으로 여러분께 충분히 만족을 드릴 것입니다.

1톤디젤 봉고
국내최초의 超低床(초저상)(WIDE LOW)1톤 트럭
힘이 아주 셉니다. 70마력, 2209CC이므로 등판능력이나 기동력이 월등히 뛰어나 소형화물수송에서 어떤 도로조건에서나 충분히 만족드릴 것입니다.(등판능력 0.373tonθ)
짐싣기 편리합니다. 적재함은 넓고 낮아 짐싣기가 아주 빠르고 편리하며 파손되기 쉬운 정밀기기기라도 안전하게 적재운반합니다.(적재함 너비 1550m/m ×길이 2740m/m 지상고 695m/m)
튼튼합니다. 기아마스타가 튼튼하다는 것은 모두가 잘 알고 있읍니다. 1톤 디젤은 「口型」(구형)단면 후레임이므로 차체나 적재함이 모두 튼튼합니다.
승차감이 뛰어납니다.
전륜 위시본식 스프링,후륜 판프링을 채택하여 강인한 트럭에 승용차와 같은 안락한 승감을 조화시켜 주행하기에 아주 편리합니다.
제동력이 완벽합니다.
진공,배력장치에 의한 유압자동식 브레이크는 적재시나 공차시 제동력이 확실하며 차체가 흔들리거나 후미가 돌아가지 않도록 안전설계 되었읍니다.

(출처 : 네이버 뉴스 라이브러리 : https://newslibrary.naver.com)